본당소식 , 알림목록

성당 방역 안내

 

 

[성모동산 폐쇄] * 별도의 지시가 있을 때까지 초봉헌도 중지 됨을 알려 드립니다.

 

‘코로나19’감염 종식을 위한 모두의 간절한 기도에도 불구하고, 성동구에 확진자가 다수 발생하여 예방 차원에서 다시금 미사 중단이란 현실에 가슴이 먹먹해 오네요. 그래도 끝이 있기에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우리 성당은 방역을 철저히 했음을 교우분들께 알려 드립니다. 성당 입구를 기점으로 계단이며 주차장 구석구석을 꼼꼼히 소독하시는 살인성인의 모습을 보이신 멋진 관리장님~♥ 당신의 수고에 우리 모두는 희망을 품고 또다시 미사 재개만을 손꼽아 기다릴 수 있답니다.

 

 

대성전 내부는 더 철저히 소독하였지요. 인자하신 예수님상, 고해소, 유아방, 성전 좌석 하나하나를 빠진 곳이 없나 손수 살피시며 애쓰시는 우리 관리장님! 감사함에.. 주님 사랑까지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성모동산 입구와 뒷뜰 방역 장면>

 

 

마지막으로 우리들의 이야기꽃을 피우는 코이노니아카페 안팎과 엘리베이터 내부도 빈틈없이 소독하였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교육관, 사제관등 자체 소독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끝으로 모든 교우분들 방콕하시느라 답답하시죠? 일상 생활의 감사함을 더 깊이 깨닫고 방역 수칙을 잘 준수하여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뵙기를 기도드립니다. ⊕